고객님의 안전과 생명, 소중한 재산을 보호해야 하는 책임의식으로 인성, 운행수칙, 지리 정보 등 다양한 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
안전하고 편안한 운행을 위하여 도로교통법, 안전운전 교육 등 다양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
고객응대 시 필요한 인사, 복장 및 예정 등 이미지 메이킹 교육을 실시하여 고객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실현합니다.
고급차량 고객을 위한 운전 수칙 및 신차시스템, 정확한 구조와 자동차 작동원리에 대하여 교육을 실시합니다.
구분 | 교육내용 |
---|---|
직무 OJT | 회사소개, 업무소개, 시스템 소개 |
필수교육과정 | 전화응대요령 / 직장예절교육 / 불만고객 응대요령 / DICS(고객유형에 따른 응대요령) |
우편원격훈련 | 연 2회(2개월 과정) |
분기친절교육 | 분기 1회 CS 교육 시행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