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시스템

기사교육 직접 고객과 대면하고 서비스하는 기사님~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서비스 교육을 통해 고객 감동을 실현합니다.

  • 기본교육

    고객님의 안전과 생명, 소중한 재산을 보호해야 하는 책임의식으로 인성, 운행수칙, 지리 정보 등 다양한 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

  • 고객만족 교육

    안전하고 편안한 운행을 위하여 도로교통법, 안전운전 교육 등 다양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

  • CS친절교육

    고객응대 시 필요한 인사, 복장 및 예정 등 이미지 메이킹 교육을 실시하여 고객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실현합니다.

  • 고급차량운전교육

    고급차량 고객을 위한 운전 수칙 및 신차시스템, 정확한 구조와 자동차 작동원리에 대하여 교육을 실시합니다.

상담사 교육 오천콜은 고객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
입사후 직무 OJT를 통해 기본 직무수행에 필요한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,
전화응대요령, 직장예절교육, 불만고객 응대요령, DISC 등 전문 상담원으로서
필요한 교육을 학점이수제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

구분 교육내용
직무 OJT 회사소개, 업무소개, 시스템 소개
필수교육과정 전화응대요령 / 직장예절교육 / 불만고객 응대요령 / DICS(고객유형에 따른 응대요령)
우편원격훈련 연 2회(2개월 과정)
분기친절교육 분기 1회 CS 교육 시행